카테고리 없음
미래 쇼핑객 맞기 5. The Future Shopper.
조형희
2025. 6. 16. 08:40
반응형
미래 쇼핑객 맞기 5
The Future Shopper

재택근무가 소비자 온라인 쇼핑을 더 유도한다. 전 세계 소비자 5명 중 3명(59%)이 재택근무로 인해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했다고 응답했다. 작년은 65%였다.
감소는 온라인/오프라인 쇼핑의 재조정의 결과?
하이브리드 근무로 인한 촉진? 손끝에 끝없는 통로가 있어서 약간의 노력으로 최고 가격에 최고 제품을 찾는다. 재택근무로 61%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구매 탐색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또한 58%는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근무 중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는 광고와 고객 획득에 반영되어야 한다.
브랜드 충성도 애정 변화
당연하다. 소비자 53%가 재택근무가 늘어 매장 노출이 줄고 좋아하는 소매업체가 바뀌었다고 인정했다. 52%는 예전에 단골 오프라인 매장 충성도가 떨어졌다고 응답했다. 소비자는 브랜드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 "서비스 중심 브랜드"와 배송의 중요성이다. 63%가 재택근무가 늘어 배송이 더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주요 요점
█ 재택근무는 온라인 쇼핑 촉진 조사의 핵심 █ 새로운 인기 상품 등장으로 브랜드 충성도 해이 █ 재택근무 환경에서는 배송이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