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래 쇼핑객 맞기 7. The Future Shopper.

조형희 2025. 6. 29. 09:06
반응형
미래 쇼핑객 맞기 7
The Future Shopper
산업별 구매
제품에 따라 구매 방식은 다르다. 미묘한 차이를 조금 더 이해하기 위해 영감, 검색 , 구매 단계로 나누어 VML이 정리했다. 주류, 자동차/부품, 뷰티(헤어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의류/패션(하이스트리트 의류, 신발 등), 의약품/건강 식품, 일상용품, 럭셔리제품(시계,백, 보석, 미술품 등), 기술제품 별로 살펴 본다.
VML은 브랜드 경험, 고객 경험, 상거래를 결합한 선도적 크리에이티브 기업으로, 연결 브랜드를 만들어 성장을 촉진한다. AstraZeneca, Colgate Palmolive, Dell, Ford, Intel, Microsoft, Nestlé, The Coca-Cola Company, Wendy’s 등의 블루칩 고객 파트너를 위한 혁신적이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업으로 유명하다. 60개 이상 시장에 걸쳐 3만 명의 인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캔자스 시티, 뉴욕, 디트로이트, 런던, 상파울루, 상하이, 싱가포르에 사무실이 있으며 시드니에 본사가 있다. WPP 에이전시(NYSE: WPP)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