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5 소비자 트랜드 1. Consumer Trends 2025.
조형희
2025. 8. 19. 07:21
반응형
2025 소비자 트랜드 1
Consumer Trends 2025
수많은 점들을 이어 보면 흐름이 나온다. 'Connecting the Dots'는 GWI 연례 플래그십 보고서다. 매년 50개 이상의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 명 이상의 인터넷 사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한다. 소비자 행동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추적하여 6가지로 소비자 트렌드를 추려서 발표한다. GWI(Global Web Index)는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오디언스 타겟팅 기업으로 소비자가 생각을 읽는다. 2009년부터 대행사, 언론 기관, 매체, 브랜드의 판도를 바꾸는 통찰을 제공해 왔다. GWI의 Connecting the Dots(점 잇기)는 보고서 형태가 아닌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제공된다.
주요 통찰
■ 팟캐스트 Podcasts: 처음으로 소비자들이 라디오보다 팟캐스트를 더 선호하면서 오디오 시장에서 더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참여도가 높은 프리미엄 구매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독특한 기회다.
■ 부업 Side hustles: 10명 중 1명 이상의 전문가가 현재 부업을 하고 있다. 하지만 누구인지 놀랄 수도 있다.
■ 여성 스포츠 Women’s sports: 미국에서 여성 스포츠. 특히 농구 인기가 급등하고 있다. 스포츠에 팬을 표적으로 여성 선수를 부각하는 브랜드는 사업 추진력을 지속적인 성장으로 전환할 수 있다.
■ 에너지 드링크 Energy drinks: 매달 46% 소비자가 에너지 드링크를 즐긴다. 제품군 다양화의 기회다. 식단 및 라이프스타일 선호도에 맞춘 마케팅이 매출을 늘리는 데 중요하다.
■ 대학 재고 Rethinking college: 대학이 중요하다는 미국 청소년 수는 2021년 이후 21% 감소했다. 기업은 미래 인력 형성에 학위가 정말 필요한지 고려해야 한다.
.
■ 스마트 보안 Smart security: 비디오 도어벨 등 스마트 보안 기기 보유가 스마트 조명 같은 설비 제품을 추월하고 2019년 이후 58% 성장했다. 라이프스타일 지표를 고려하면 새로운 그룹 타겟팅에 도움이 된다.
반응형